안녕하세요. 고객님
벨로시페로 코리아 입니다.
보내주신 문의 내용은 잘 확인하였습니다.
유선으로 말씀하신 바와 같이, 하기 내용으로 취소 요청하신 부분은
저희측에서도 확인 완료 및 처리가 진행중에 있습니다.
아울러, 유선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, 취소 및 환불 처리 과정에
있어 배송해드린 물품의 반품과 관련하여 고객님께서 계신 지역의
택배회사에 이미 집하 요청이 완료된 상태입니다.
불편을 느끼고 계신 부분을 해소시켜 드리기 위해 빠른 처리로
도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주문번호 : 20160614-0100416
주문 취소 요청 드립니다.
문자로 증거 사진들은 보내 드렸구요.
제가 뽑기운이 없는 건지 모르겠지만 새제품으로 교환 해준다고 하셔도
그게 새제품이란 신뢰가 무너졌네요...
브레이크 상태, 앞 바퀴 휠에 녹. 등
계속 문자 드리고 전화 드렸는데..
카드승인 취소 > 택배사 수거요청 이게 그렇게 힘든건가요??
다시한번 금일 중 카드승인 취소 요청 드립니다.
상자에 다시 넣어서 포장 해두었습니다. 물건도 빠른 수거 해주세요.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