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벨로시페로 코리아 입니다.
문의주신 고객님께는 죄송합니다만, 혹시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신 시각 등을 말씀해주신다면
부재중 통화 내역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현재 저희가 확인한 바로는 고객센터 영업시간인 10:00 ~ 19:00(점심시간 제외) 사이에 부재중 수신 내역을
확인할 수 없어 문의드리오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.
벨로시페로 코리아 홈페이지 하단에 제품문의 및 A/S 고객센터 정보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문의주신 내용에 빠른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전화를 받아야 통화를 하죠. 전화를 안받을 라면 전화를 주세요.
뭐하시는 겁니까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