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고객님
벨로시페로 코리아 입니다.
먼저, 문의주신 해당 내용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,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.
현재 문의내용을 통해 남겨주신 문제사항의 경우, 앞서 안내드렸던 바와 같이,
사진 이미지 및 동영상 등으로는 보다 자세한 점검 및 관련 안내가 어려웠던 부분입니다.
개인적인 일정 및 사유로 인해 A/S가 어려우시겠지만, 번거로우시더라도 해당 제품을 A/S 접수를 해주신다면
빠른 도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해당 내용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.
A/S 접수와 관련하여 (A/S고객센터: 02-3667-9927) 연락주시면 빠른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체인빠지고 잡음들리고
얼리어답터 되라면서요
이게 뭡니까 돈을 그렇게 비싸게 받았으면 그만한 가치가 있어야죠
고장만 신물나게 맞이하네요.
싸구려 자전거도 이렇게 잔고장 없을겁니다.
이렇게 고장문의가 한 두분도 아니고 여러사람들이 이런일 겪는거면
회사측에 문제있는거 아닙니까?
이거 어떻게 해결해주실겁니까 다들 같은 문제로 골머리 앓는데
대책을 내 놓으세요!
정말 짜증나서 욕이 나오려고 합니다!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