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고객님
벨로시페로 코리아 입니다.
먼저, 해당 부분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.
제가 금일 내 고객님과 계속해서 통화했던 당사자로써 고객님께서는
우려하시고 계신 부분은 없었사오니 전혀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.
통화 내내 너그러이 양해해주시는 부분에 되려 저희측에서 다시 한번 감사의
말씀을 드립니다.
저희도 고객님께 조금이나마 빠른 처리 및 교체를 도와드리고 싶지만, 현재
마음과 같이 빠르게 진행해드리지 못해 더욱 더 안타까운 부분이었습니다.
통화 시 말씀하신 바와 같이 저희측에서 택배 회사를 통해 보내드린 박스에
제품을 담아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교체하여 보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많은 부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고 해당 글로써 격려해주셔서 다시 한번
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앞으로도 이와 같은 내용으로 불편드리지 않고 보다 더 나은 제품으로
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오전에는 배터리 충전관련하여 여쭤보고 했는데 답변과 대응이 너무 좋았습니다.
그래서 현재 배터리만 분리하여 충전 중이고 퇴근 후 타고 가려고 핸들바 높이 조절을 하던중 안쪽에 용접되어 있는 너트가 떨어졌네요...
전화를 드려 해결 방법 요청을 드렸습니다.
이런저런 말이 오가다 제가 언성을 좀 높혔네요... 받자마자 그런 분제가 생가니 저도 기분이 상했고 판매자 입장에서도
판매한 제품이 이상이 있으니 기분이 안좋았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.
우선 언성과 짜증을 좀 낸것에 대해서는 고개 숙여 사죄합니다.
배송 박스를 보내주신다고 하시니 거기에 포장하여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.
그리고 퀵 스타터를 스로우 스타터로 교환 가능하다고 하셨으니 그부분도 신경써주십시요.
자꾸 왔다갔다 시간이 너무 낭비 되는것 같습니다.
그리고 추가로 지금 받은 가방 키 전체 다 동봉 하여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.
이번 A/S로 다른 문제가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
정말 벨로시페로 매드에 푹 빠져 기분 좋게 구매하였고 판매자님들의 성공적인 런칭에 항상 힘이 되어 주고자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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